유니티 2017.4.30f1 릴리즈 노트

0
139
출처: 유니티 블로그

링크: https://unity3d.com/unity/whats-new/2017.4.30

유니티 2017.4.30f1을 배포했습니다. 아래는 릴리즈 노트입니다.

개선 사항

  • XR: Oculus Quest와 Oculus Go에서 GPU 프로파일러 지원

수정 사항

  • Android: 성능 회귀를 수정하기 위해 PhysX에서 NEON을 활성화
  • 애셋 번들: BuildPipeline.BuildAssetBundles 실행중에 “일치하지 않는 애셋 (Inconsistent asset)” 로그가 나오는 이슈 수정
  • 애셋 파이프라인: 스크립터블 오브젝트 뒤에 오는 같은 이름의 애셋이 로딩이 불가능해지는 에러 수정
  • 에디터: GET HTTP 요청의 호스트 로컬 주소의 유효성 검사 추가
  • 그래픽스: DX11 배치모드에서 렌더 타겟이 바인딩된 상태로 유지될 수 있는 버그 수정
  • 그래픽스: 간접 바운스에 베이크된 그림자 각도를 고려하지 않는 버그 수정
  • IL2CPP: 포직스 플래폼에서 유닉스 소켓 바인딩의 동작 수정
  • MacOS: MacOS 빌드에서 128×128 아이콘의 손상되는 것 수정
  • 모바일: 다수의 애셋 번들을 동시에 로딩할 때 크래시 혹은 데이터 손상되는 것 수정
  • 셰이더: 모든 서브셰이더 무작위 초반 웜업을 제거하여 런타임 셰이더 로드 퍼포먼스 회귀를 수정
  • Windows: 풀스크린 모드에서 나올 때, 윈도우가 모니터의 좌상단이 아닌 중앙에 위치하게 됨

LEAVE A REPLY

Please enter your comment!
Please enter your name here